귀여운 보틀맨 경기세트

2021. 4. 26. 10: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여름이 시작되려는지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네요

어디 여행이라도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코로나로 쉽게 여기저기 갈수 없는 요즘 

아이들과 신나게 할수 있는 놀이를 알아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귀염귀염 깜찍한 보틀맨 경기세트를 해볼까 합니다.

 

 

 

 

 

혼자서도 둘이서도 플레이 가능한 보틀맨 경기 세트 입니다.

 

 

 

 

 

 

 

보틀맨 경기 세트는 이렇게나 다양하게 여러가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

1인용으로도 2인용으로도 

재미있는 게임을 할수 있네요.

 

 

 

 

 

 

"사용연령은 6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라고 쓰여있지만 5세인 우리 둘째 아드님이 더 좋아한답니다.ㅋㅋ

 

 

보틀타깃이 캡포함 8개

스탠드 A 1개 스탠드 B 1개

스탠드C 2개

필드 펜스 8개 

대전용 투명 커버 2개

필트 시트 1개 

스티커 1개

보틀맨 한정 컬러 본체 (콜라맨) 1개

제품 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은 부품이 포함되어 있으니 

6세 이하의 어린이가 사용시 주시해서 지켜봐야겠어요.

그리고

절대 사람이나 동물을 향해 발사 하지 않아야 하구요.

(꽤 세게 나가더라구요ㅠㅠ 맞으면 아플거같아요)

 

또한

보틀맨의 발사구를 절대로 들여다 보면 안된다네요.

재밌자고 하는건데 눈을 다치면 안되잖아요..

 

마지막으로

경기 하다보면 느끼실텐데

캡이 슝슝 날라가서 가구밑이나 소파밑 

으로 들어가서 찾아야 되거든요 ㅋㅋㅋ

ㅡㅁㅡ

금속제나 외관한 예리한 부분이 있는 음료 캡으로의 사용은 

안된다하니

하다보면 캡이 많이 부족하구나 ㅋㅋㅋ

느끼실수도 있어요.

(우리가 먹은 음료나 생수병 캡으로도 사용가능)

 

 

 

 

 

 

 

박스를 개봉하니 이런저런 것들이 나오는데요.

바로 설치를 해봐야겠어요.

 

 

 

 

 

경기장 설치 모습입니다.

아무리 아이들거라지만....

두꺼운 종이로 된 경기장은 좀....

몇번 하다보면 그냥 찢어질거 같아요.

그리고  

할때마다 필드 펜스를 경기장과 연결 시켜줘야 하는데

번거로움이 있네요.

고정도 잘 되진 않구요.

세심하게 만들어주시지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세트에 동봉되어 있는 콜라맨의 모습입니다.

은근 멋지지요?ㅋ

 

 

 

 

 

 

아이들 2명과 할 생각으로 산거니까 하나 더 구매했어요

이녀석의 이름은 아쿠아맨!!!

아쿠아라 그런지 파랑파랑 합니다.

(보틀맨은 콜라맨, 녹차맨, 아쿠아맨 세 개중에 개별구매 가능해요.)

 

 

 

 

 

이것이 보틀 타깃 캡을 씌여논건데요.

저 상태로도 게임할수 있고 

캡과 분리해서 캡으로도 게임할수 있어요.

 

 

자 그럼 게임 시작해보겠습니다.

 

 

 

 

 

 

5살 아이도 쉽게 발사 할수 있어요.

아쿠아맨이라고 파란색만 고집하네요...

저렇게 간단히 캡을 보틀맨에 끼워서 타깃을 향해 발사~~

타깃을 많이 넘어뜨리면 승자가 됩니다.

 

 

 

 

시중에 판매중인 음료의 캡이나 보틀을 사용해서 볼링처럼~

 

 

 

 

 

빨간색 파란색 캡을 씌운 후,

두 보틀맨으로 타깃을 쏴서 누가 먼저 쓰러뜨리나 

그 경기도 재미집니다.

 

 

 

 

 

 

이렇게 1인용 2인용 할 수 있는 게임이 어마어마 하네요.

 

 

 

 

 

QR코드로 애니메이션도 바로 볼수 있어요.

 

 

귀엽고 깜찍한

보틀맨 경기세트

 

 해볼수 있는게 너무 많아서

다 해보지는 못했지만

아이들과 경기장도 만들고

우리가 먹었던 음료로 새로운 타깃도 만들어서

해보면 훠어어얼씬

더 신나게 즐길 수 있을듯 합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듯

경기장이 좀 살짝 아쉬웠는데요

포장박스도 두꺼운 재질이 아닌

흐느적 거리는 재질이라

다른 큰 박스에 옮겨 담아야 될듯해요.

노는 건 재미있는데

치우기는 힘든 엄마의 마음이랄까요?ㅎㅎ

 

 

그럼 

오늘도 아이들과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