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초코 떡볶이 달콤한후기

2021. 9. 30. 14:0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요새 한창 방영중인
신비아파트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탓에
저도 열심히 본방사수 하고
있는데요.

보는것만으로도
부족했는지
굿즈이며 장난감이며 게임...
그것도 모자른지
먹는거까지 신비아파트
관련된것만 찾아내네요.



 



그래서 먹게 된
신비아파트 신비한 리얼
초코 떡볶이 입니다.

언뜻
이게 무슨맛일까 궁금하면서도
떡볶이라하면 빨간 국물에
어묵과 갖가지 야채들 듬뿍
넣은 맛있는 떡볶이만
생각하는 제겐
생소하기만 하네요.






신비아파트 떡볶이 속에
들어있는 랜덤귀신딱지?
요런것들땜에 아이들이 더
환장을 하는 듯 해요.

저흰 전시즌에 나온 가면귀가
나왔어요.






이게 뭔가요?

다 가면귀.....헐.....
랜덤 아니였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실망을 뒤로하고
떡볶이에 집중해야겠습니다.






떡과 초코분말스프,요술구슬이
들어있어요.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불리고 자시고 할거 없이
떡을 용기에 넣어주고






분말스프를 넣어줍니다.



 

 




분말스프양이 꽤 많네요.
아무래도 짜디 짠 일반스프가
아닌 초코맛이니까
분말의 양이 많은거 같아요.






용기안쪽 선부분까지
뜨건물을 넣어주고
섞어줍니다.

달콤한향이 솔솔 풍기기 시작
해요.



 



전자레인지의 성능에 따라
1000W 는 2분
700W는 3분을 돌려주랍니다.

전 그 중간쯤
2분30초를 돌려봤어요.







초코가 범벅이 된
초코떡볶이 짜잔~
냄새가 사악하네요.

달콤한 향이 온집안에 가득입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중요한게 남았습니다.






바로 이것!!

요술구슬을 이쁘게 뿌려줍니다.
그냥 설탕같은데 이쁘니까
좋으네요ㅋㅋㅋ






셰킷 셰킷~~

골고루 섞어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흠....
맛은 떡에 초코릿 찍어 먹는맛
딱 상상한 그대로네요.
다크한 맛이 아닌 아이들 좋아하는
달달한 그 맛 어디쯤 이에요.






아이들은 금새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네요ㅋ


둘째아드님 왈
"다음엔 짜장먹을래"

ㅋㅋㅋㅋㅋ 다먹어놓고
대환장파티네요.



 



또 짚고넘어가야할 부분

앱스토어에서 XAR을
다운받고 딱지를 비춰주면






이처럼 무언가 튀어나와요.
저희집은 가면귀만 세개 나와서
열심히 색칠 했어요ㅜㅜ

다른 딱지는
무엇이 나올까요?


떡볶이도 먹고
귀신딱지도 얻고
XAR로 재미지게 놀수도
있는 신비아파트 초코떡볶이

당떨어졌을때
한번쯤 드셔보세요.

아이들은 너무 좋아할거예요.

아!

초딩입맛 어른들도 좋아할거예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