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관리하자!! KAHI 엑스틴C 밤

2021. 8. 30. 10: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얼굴피부에 기미도 많고
잡티도 많고
주근깨도 있고
울퉁불퉁 요철에
탄력도도 떨어진 제 피부...
긴급구조119 가 필요한
바로 이때_


김고은 스틱~
김고은이 광고해서
유명세를 탄 가히를
만나보았습니다.






가히 시리즈중
기미관리가 된다는
가히 엑스틴 C밤
으로 픽했어요.



 




상자 뜯기 전..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주문을 걸어봅니다.

제발 아주 조금이라도
내기미를 없애줘...........






제조날짜를
확인하는데 허여멀건한 글씨로
뭔가 보이는데요?

개봉후
사용기간 9개월

대문짝만하게 써 있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갸우뚱해봅니다.






안녕...?
너어 앙증맞고 이쁘게 생겼다ㅋ







요녀석에겐
영국산 순수 비타민C
26%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쁘기도 하지만
성분도 좋아좋아



 





쭉쭉쭉 돌려보니
저만큼이 끝이네요.
생각보다 양은 적네요.
양보다 질이 우선이니
널 믿어볼께



 



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기미관리를 할수있다늬....
7일정도만 쓰면 효과가
나타난대요ㅋ

긍정적인 마음으로
잘 될거라 기대해봅니다.



 




하....
이렇게 보니 더 가관이네요



드러워서 세수를 한건지도
티가 안나지만....
깨끗히 닦아낸 피부에
기초를 해주고
가히 엑스틴 C밤을
발라줍니다.



 




잡티와기미있는곳에만
바를수 있으니 좋으네요.
끈적임도 없고 여러번 발라도
괜찮아요.


 

 



다른쪽 얼굴도 꾹꾹
눌러 발라봅니다.

비타민C는 먹는거보다
피부에 직접 발라야
효과가 나타난다네요.

바르자마자 톡톡하고
따끔거리네요.
근데 기분 나쁘지않은..
살짝 따끔정도예요.


 

 


주의사항도 꼼꼼히
살펴봐야죠.
아침에 가히 엑스틴C밤을
바르실경우
썬크림도 함께 발라줘야
좋다니까 참고해야겠어요.



 

 



피부톤밝기부터
노란기개선,피부광채,항산화
깊은기미잡티에 다크서클까지...

안되는게 없는 가히 엑스틴C밤


7일만 써도 느낄수 있다니까
열심히 써봐야겠어요.

달라진 나아진 피부로
다시 포스팅 할 수 있길 빌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