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냄새에 탁월한 구취과학 치약

2021. 6. 10. 15: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30도가 기승을 부리는 6월의
날씨에 마스크를 벗을수도
없는 요즘같은 코로나시대에
마스크속
입냄새 맡으시느라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시죠?

저도 마스크를 쭉 착용하지만
더위속에서도 kf94마스크를
쓰려니 덥기도 엄청 덥고
무엇보다 제 입냄새에 기절직전
입니다.

마스크 쓰기전엔
제 입냄새가 이럴줄
꿈에도 몰랐거든요...

구취를 없애준다는 치약들
많이 써보긴 했는데 별다른걸
못느끼던 그때...

이치약을 만나게 되었죠.



 

 




신제품은 아닌거같은데
워낙 치약종류들이 많다보니
처음 써봤는데....

한번 딱 써보고
너무너무 좋은거 있죠?



 

 




대문짝만하게 씌여 있네요.
진짜 효과있다고....

근데 정말 효과가
있는듯해요.
마스크속 제 입냄새가
줄어든 마법같은 일이
벌어지드라구요.



 

 



뭐 다양한 성분 들어있는건
알겠구요.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전혀 맵지않고 입안이 개운해
진다는 겁니다.

대한약전 규격
약용탄 프리바이오틱스
잇몸을 위한
녹차추출액 유효성분
이런것들 때문일까요?


 

 



마트에서 3+1으로 구매했는데
가격도 나쁘지않았고
무엇보다 입냄새가 줄어듬을
느끼니 좀 살겠더라구요.



 




그리고 첨에 놀랐던건
치약이 까매요ㅋㅋㅋㅋ
까만치약 생소했는데
빨리 이를 닦아보고 싶다는
충동이 마구마구!!!



 

 



까만치약 재밌지 않나요?
(feat.암앤헤머 칫솔)
이도 까맣게 되는지
궁금하시죠?ㅋ


 

 

 



까매집니다.
이닦고 뱉은 거품도 까매요.
그런데 정말
개운하고 전혀 매운맛 없이
입안이 깔끔해집니다.
민트,시트러스향은 잘 모르겠고
그냥 입안이 프레쉬해집니다.



 

 

 



한번 맛들리니 이 치약으로만
계속 닦게 되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하니 좋구요.



 

 

 

 



며칠 안썼는데
이렇게 구겨질만큼 이 치약만
쓰네요.
초등2학년 아들래미도
맵지않고 상쾌하다고
이치약만 쓰거든요.

마스크안 내 입냄새를
못 참겠는분들이라면
꼭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려요.

정말 효과를 봐서
요새 이치약 써보라고
강추하는중이거든요ㅋ

입냄새가 없어져도
코로나가 아예 종식되어서
마스크 안하는날이
후딱  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