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

2021. 9. 9. 10: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결국
사게 될 것을....
그동안 울 공유씨가 먹는 카*에서
수동드립커피로...
그것도 맛이 변했다 하여
자동 그라인더로...

단계별로 계단을 올라가듯

결국 커피머신을 사게 되는군요.



 



쿠팡에서 비교적
저렴이로 골라봤어요.
종류도 많고 브랜드도 어찌나
많던지....눈이 쉴새없이
돌아갔지만
가성비나 이것저것 거품을 빼고
저희에게 필요한 것만 보고
결정했지요.







대한민국은 정말
이거 하나는 인정합니다.
어마어마하게 빠른 배송 ㅎㄷㄷ
어마어마하게 큰 박스로
오셨네요.

버선발로 손님맞이 해야죠.






저희가 픽한 필립스 1200입니다.
뒤의 숫자가 많이 붙을수록
가격도 쎄지고 기능도 좀 더
다양해지지만
아메리카노만 먹으니
상관 없을듯 해요.






이때가 참 ...
기분이 늘 새롭죠.
언박싱할때.... 신기한 보물을
발견한듯 조심히 개봉해 봅니다.

엄청 꼼꼼하게
종이랑비닐이랑 막 싸서
힘이 드네요ㅜㅜ



 




넌 또 쌓여있구나?ㅋㅋㅋ
수줍게 인사를 건낸 뒤
필립이라고 이름도 지어줍니다.

필립아 잘 부탁해






 



애기 다루 듯
조심스럽게 자리로 옮겨줍니다.




 

 




물통이랑 안에 부품들을
세척해야죠.
귀찮은 부분이지만
안할 수 없는 꼭 해야하는 거죠.









모든 귀찮은 설치과정 후
드디어 필립이를 작동시켜 보네요.
가슴이 두근 두근






작동은 잘 되네요.
처음 내린 커피는 버리기로
합니다.
안에 깊숙히는 닦질 못했으니
말이죠.
음~ 스멜!!

달콤하기 그지없네요.










향이 정말 미친듯이 좋구요.
드립으로 마셨던 커피맛과
거의 비슷한거 같아요.

이제 진정한 홈카페가
완성되었어요.






얼음 잔뜩 넣어
시원하게도 마셔봅니다.

그래...이 맛이야......






필립스로 픽한 이유

1.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은
90~98도 사이의 물의 온도를
유지 하고 급수 속도를 조절
최적의 추출온도와 아로마 추출
균형을 맞춤

2.관리와 세척의 용이
분리 가능한 추출그룹을
언제나 씻고 닦고 잘 말려서
항시 청결을 유지

3.100%세라믹 그라인더
강한 내구성으로 곱고 균일한
원두 분쇄 성능을 오랜기간 유지



 

 


스펙 보시고 꼼꼼이 따져서
좋은 선택 하세요.

이제 필립이를 쓴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카페라떼 같은 우유 든
커피를 안좋아하니 가격이
상당히 낮아졌구요.
필립스 정도면 AS도 크게
문제없을거 같구요.

다 필요없고  커피맛이
기가막히구요ㅋ

여러분 집에도
홈카페 들여놓는건 어떠세요?

커피를 매일 드시는 분이라면 언제나 빠르고

쉽게 나만의 커피가 완성되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