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장난감은 쥬라기팟 인모션!!

2021. 8. 23. 14: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쥬라기팟 시리즈
신상품이 나왔네요.
쥬라기팟 듀오에 이은
쥬라기팟 인모션

좀 더 큰 사이즈에
훨씬 더 좋아진 기능
공룡도 더 멋있어졌을거
같은데요.

아이들과 빨리 조립해봐야
겠어요.



 




크기가 큼직하니 기대감을
높여주네요.
동작을 감지하고
소리와 빛을 내며
앞으로 걸어간답니다.

꺄올~
생각대로만 되어준다면
정말 멋진 녀석일텐데요.
언제나 박스를 뜯는 이 순간이
가장 즐겁네요.



 




포장 뒷면에
자세한 내용들이 나와 있어요.

220m의 메가사이즈
동작감지센서가 장착되어
손으로도 공룡을 움직이게
할 수 있다는군요.
오~몰랐었는데...
역시 뭐든
처음인건 설명서를 자세히
읽어야겠어요.



 

 




이 제품 이전의 시리즈도
간단히 소개하고 있네요.




 

 



s21024는 모델넘버인가봐요.
이전 시리즈들은
랜덤으로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이번건 한 종류인듯 해요.
마트에서 구입할때도
한종류의 넘버밖에 없더라구요.



 

 




박스를 뜯어 공룡눈 위쪽
스위치를 눌러보아요.
건전지가 없어서 안되나???
누르면 눈에서 불 나오던데...
(AAA 2개 준비하셔야해용)

잠잠하기만 하네요ㅜㅜ



 





캡슐을 열면....
따란~~
뭔가 가득 들어 있어요.
설명서도 보이고
스티커도 보이네요.






25개의 부품들로
쉽게 조립이 된다 하니
손 살짝 푸시고....




 




머리와 몸통,꼬리를
이어봤는데.....
벌써부터 뭔가 간지가 나네요.
이따 다 조립하면
저 꼬리가 살랑살랑 되겠죠?



 




오....
조립을 끝내니 공룡의
아우라가......


 

 



애들이 손으로 작동하니
난리가 나네요.
손을 이용해서
공룡을 걸어가게 할수도
멈추게도 할수 있어요.

하긴 저도 신기하긴 하네요ㅋㅋ

애들이 만지는 장난감이니
금방 고장나고
질이 좀 떨어질거라
생각했는데..
퀄리티가 의외로 좋으네요.






귀염귀염하게
꼬리까지 살랑살랑~




 




보고 또 보고...
한참을 만지작 거리며
신기해하네요.
참고로 초2학년
9살인데도 재밌어하며
자기만의 보물상자에
잘 넣어놓드라구요.



 

 




새로워지고 더 커지고
더 신기해지고
더 재미있어진
쥬라기팟 인모션.

집콕시대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나만 알고싶은 공룡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