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아기상어 자동도미노

2021. 7. 6. 15: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들이 자주 보는 채널에
요새 자주 나오는 어린이광고중
눈에 띄는게 있더라구요.
바로 핑크퐁 아기상어 자동 도미노

자동 도미노?
알아서 도미노를 세워 준다는
건가?
신기함에 주문해보았어요.






검색해보니
자동도미노 제품이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그래도 광고보고 궁금시러워서
주문한거니 핑크퐁 아기상어로
결정했어요.



 



아기상어야 두말하면
입아프게 유명한거니 저희
둘째아드님도 한때
아기상어 매니아 였어요.
자동도미노를 포함
여러가지 도미노를
재미지게 할수 있게 되어 있네요.



 




가장 중요한 요 트레인 ㅋ
이 트레인이 지나가면서 도미노를
알아서 척척 세워주나봐요.
궁금증 돋습니다.
어서어서 해봐야죠.






도미노가 320개??
넉넉한 수량이 들어있으니
몇개 잃어버려도
모르겠어요ㅋㅋㅋ






구성품이에요.

핑크퐁 아기상어 트레인 본체
도미노 4컬러 320개
스타터A  스타터B
계단 슬라이드
계단터널
도미노 블럭 카트리지 2개






앙증맞고 귀엽네요.
저 연두색 버튼을 누르면
움직이고 노래도 나오고
방향전환도 된답니다.



 



역시나...
건전지는 미포함입니다.
AA건전지 2개가 들어가요.
미리 챙겨놓으심 좋을거같아요.



 

 




둘째 아드님이 카트리지 안에
열심히 도미노를 끼워 넣네요.
카트리지 안에 도미노를
낄수있는 만큼 넣어요.





그리고 버튼을 눌러주면
이렇게 자동으로 도미노가
세워집니다.
너무 신기해하고 재밌어
하네요.
(사실 제가 더 신기했어요)






그러고서  세워진 도미노를
쓰러뜨려주고 또 신이나서
까르르 웃죠.
이맛에 아이들과 함께 있는
시간이 행복해서
매번 안된다고 하지만
또 사주게 되는거 같아요.



 



아기상어  노래도 따라
부르며 열심히 노네요ㅋ



 



갖가지 귀여운
아기상어 부속품들로
도미노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계단에 쌓을수도 있고
스타터에 블럭을 올린후
도미노 줄을 향해
도미노를 날리면
와르르~ 무너지는 놀이도
즐겁구요.



 



다섯짤 꼬꼬마도
혼자 끼우기도 빼기도  잘하니
엄마 아빠는 리액션만 크게ㅋ
잘해줌 될거 같아요.


아이도 어른도
즐거운 도미노 놀이를
편하게 신나게 할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