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 피부염 덴드로프 쿨 액

2021. 6. 30. 12: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잦은펌과 염색
거기에 강한 자외선까지....
모두 두피를 몬살게구는
원인들이죠.
그래서 급 늘어난 비듬들이
눈처럼 휘날리는 사태를
목격했을때

'아 뭔가 조치가 필요하구나'

그럴때 만난 덴드로프 쿨액입니다.


 

 



지루성 피부염에 좋다는
지인의 말에 당장 약국으로
들어가 사게 된 덴드로프 쿨액.
기존의 알고있던 니조랄은
약사님 말씀에
품절이라네요.
꽤 괜찮은 제품이라고
하니 굳게 믿어봐야겠죠?



 

 




황색의 점성이 있는 액제
일반 샴푸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듯 해요.
향은 멘톨향이고
벅벅 머리를 감으면
두피가 시원시원 해질듯 합니다.
(박스는 버리지 마세요.
소중하니깐요...)


 

 



120ml이니까 양은 좀
적어보일순 있으나
효과만 입증된다면 까짓..
몇개 더 쟁여 놓죠 뭐..



 




한손에 잡힐듯
그립감있게 생겼네요.
그래...너만 믿을께
내 비듬 좀 해결 해 주겠니?






유통기한도 꼼꼼히
살펴봐야죠.
2년 넘게 남았으나
몇번 쓰면 동나지 않겠어요ㅋㅋ







시클로피록스올아민
이 유효성분 이네요.
기존에 비듬치료제로 널리
알려져있던 니조랄은
케토코나졸 이란 성분이였는데
둘다 효능이 같다고 합니다.







뚜껑을 누르면 열리는
원터치 캡형이라서 사용하기는
편리하네요.



 



자세히 보면
약간 황색깔을 띄고
거품이 송송 맺혀 있네요.
향은 멘톨향이 나긴 하는데
그리 심한편은
아닌거 같아요.



 


약간 황색인듯 하나
손에 따라보면 투명투명
하네요.
먼저 손에 묻힌 액으로
머리를 박박
시원하게 감아줍니다.



 




멋진 뿔모양도
만들어보아요ㅋㅋㅋ
거품은 풍성하진 않아도
두피가 시원시원해져요.
머리에 발라놓고
샤워를 한다던가
욕실청소를 해주세요.

두피의 노폐물을 제거해야
하니까 3분에서 5분정도
기다렸다가 물에 행궈줍니다.



 

 




비듬으로 엉망이었던
두피와 머릿카락이
말끔해진걸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물로 헹군뒤에도
두피의 청량함이 남아있네요.
과한 청량감이라해도
되겠습니다.



 



일주일에 2~3회 쓰길 권장
하는데요.
이틀에 한번정도 사용하는것도
좋을거 같구요.
비듬이 완화되더라도
꾸준히 주1회씩은
사용하면 비듬아안녕~


비듬이 고민이신분
깨끗한 두피케어를 원하시는분
기존의 두피샴푸로도
효과가 없는분.

그 모든분께 추천합니다.
정말 비듬이 사라지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