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증상집중케어 닥터그루트 익스트림 쿨링 샴푸

2021. 6. 16. 15: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햇볕이 쨍쨍
머리카락들  안녕하십니까?
이글이글 타오를거같은
햇볕은
새카매질 피부도 걱정이지만
제일 먼저 머리에 닿으니
탈모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아이낳고 슬슬 시작된
머리카락 빠짐은 온 집안
전체를 머리카락 밭으로
만들고 있네요.



 




그런고민 끝에
닥터그루트를 사용하게 되었죠.
탈모증상을 집중케어해준다니
점점 잃어가는 제 모발을
지킬 수 있을거 같은...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알래스카 빙하수
비오틴이라는게 들어있는데요.
모근에 영양을 주고
열받은 두피를 시원하게
만들어준다네요.



 

 



또한 멘톨,애플민트,페퍼민트
유칼립투스,티트리...
온갖 좋은건 다 넣었네요.

어쩐지 감을 때 시원하니
청량감이 팍팍~~
느껴지더라구요.


 

 




과도한 유분, 비듬 ,각질등
딥클렌징을 해주니
정수리냄새 심한분들께도
좋을거같아요.

또 샴푸에 흔히 사용되는 화학성분
실리콘,계면활성제는
뺀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한다니..
탈모가 시작되는 저도
안심되고 좋네요.


성분들을 살펴봤으니
기름지고 더위에 지친
머리를 감아봐야죠?



 

 



한번 쭉 짠 양인데요.
손에 넘치게 많은양이에요.
저는 뒷머리쪽에 한번
앞머리쪽에 한번
두번 짜서 사용 하고있어요.
두피쪽을 더 세심히 꼼꼼히
닦아내줘야죠.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를
조물조물 마사지 해주면
음~~정말 시원해요.
전 두피마사지 한뒤
한 2~3분간 방치하거든요.
두피가 시원하기도 하고
기름진부분도 닦아내야하니
잠깐 시간을 가지고
욕실바닥도 한번 닦고..
거울도 한번보고..

흐르는물에 여러번
헹궈내면
냄새도 상쾌하고
정수리 냄새도 없어진듯 하고
두피도 깨끗해진 느낌이에요.



 

 




풍성하죠?
거품이 풍성하니 한두번만
짜도 충분하고
쿨한듯한 머릿속이
기분까지 쿨해집니다.

가장 중요한 머리빠짐!
언제나 머리감을때마다
한웅큼 빠지는데
기분탓일까요?
빠지는 양도 적어진듯 해요.
손에 걸러져 나오는
머리카락 양이 줄어든거 같아요.



 




이런 고민인분들이
사용하시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좋은건
막막 소문내고 같이 쓰고
싶잖아요.
제겐 닥터그루트 쿨링샴푸가
그렇네요.

오늘 기분도 상쾌하게
두피도 상쾌하게
닥터그루트 익스트림 쿨링샴푸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