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코드제로 A9S올인원타워

2021. 6. 7. 10: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무거운 유선청소기를 낑낑대며
코드꽂고 빼고 다니던것이
가벼운 무선으로 편리하게
사용한게 불과 얼마전 같은데
이제 먼지까지 손쉽게
제거할수 있는 제품이
나왔네요.

바로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타워 입니다.

기존의 LG코드제로
청소기를 쓰고 있던차에
더 좋아지고 더 강력해지고
더 편리해지고 더 다양해진
기능들을 갖춘 제품을
만나니 눈이 돌아가더군요.

돌아가는 눈 부여잡고
내돈내산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외관부터 확 바꼈네요.
기존의 코드제로는
충전기 느낌 이었는데
고급져보이는 타워로
바뀌었어요.

뭔가 어마무시한 것들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타워 옆면을 펼친 모습입니다.
무언가 들어 있겠죠?



 

 

 



청소도구가 들어있네요.
편리하게 꺼내고 다시
넣어놓기도 수월해요.



 

 




또 다른 옆면엔
침구나 매트리스 청소용
파워 드라이브 흡입구가 숨겨져 있네요.

사실 기존 청소기에는
침구용을 놓을 곳이 마땅치
않았었는데
이렇게 바뀌니 대박이네요.



 




요것이 바로
먼지를 쉽게 비워주는
필터인데요.
청소하고 타워에 제품거치후
먼지비움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흡입모터가 먼지를
빨아들여요.

거기에
고성능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새지 않는다고 하니
아웅~ 좋다 좋아







타워 위의 모습인데요.
자동비움설정을 해놓으면
알아서 척척
먼지를 비워주네요.






그리고 뚜껑을 열면
배터리가 다소곳이 들어있어요.
(4시간충전으로 최대 120분 청소가 가능)





제가 감동했던 또 하나
타워 옆면에 버튼이 있는데
그걸 눌러주면 ...?






짜잔~~
물걸레키트를 거치할수
있게 변신도 합니다.



 



무엇보다
청소기니까 청소가
잘되어야지 않겠어요?
2중터보 싸이클론으로
먼지는 물론 머리카락까지
완벽하게 흡입합니다.

또한 5중으로
흡입된 미세먼지가
밖으로 재배출 되지
않는다고 하니....
짝.짝.짝



 

 




물걸레도 같이 한번에
하고싶다면 더이상 걸레
따로 빨지마세요!!
전자식펌프의 자동 물공급으로
바닥의 소재나 오염상태에
따라 물이 나오거든요.






그리고
먼지비움 레버를 눌러
먼지통 내부에 쌓인 먼지들을
눌러준 후 먼지비움을 사용하면
더 효과적으로 비울수 있다는 사실
감동의 쓰나미네요..


 





정말
LG 이름값 하네요.
더이상 뭔말이 필요할까요?

기존의 청소기보다
백배는 좋아진거 같아요.

감동의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타워

역대급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