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신기 쥬라기팟!!BioPod

2021. 5. 26. 10: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여느때처럼
장난감구경을 갔을때
뭐라도 하나씩 손에 쥐어줘야
신이나 하는 아드님이
이번에 고른 장난감은
쥬라기팟!

워낙
공룡들은 집에 널리고
널린지라 기나긴 설득을
해보았지만
이거  아니면 안되겠다네요.
과감하게
사온 쥬라기팟
놀아봐야졍ㅜㅜ






케이스에 눈이 초롱초롱~
제 눈과 마주치네요.
눈에서 레이저를 쏘듯
불빛이 반짝거리니
아드님이 이걸 손에서 놓지
못하는거겠죠.



 



조립을 다하고
버튼을 누르면
소리와빛이 난다는군요.
슬쩍 궁금 돋습니다.



 

 



이렇게 봐선
어떤아이인지 몰르겠어요.



 

 

 



사용설명서와
함께 뭔지모를 녀석들이
나왔네요.
저 눈알(?)은
건전지 사이에 있는
플라스틱을 제거해줍니다.


 

 




배터리가 LR44
구입했을때 들어있으니
좋으네요.
장난감을 사도
따로 또 건전지를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일단 마음에 듭니다.

역시나
3세이하 아이들은
하지말란 경고가....
작은부품들이 많아요.



 




완성했는데.
이...건 뭐죠?
랩터? 터틀?
잘 모르겠지만 아이가 좋아하니
패쓰~


 

소리가 귀욤귀욤

 

눈에서도 빛이 나오고
소리가 나니
신기하긴 하네요.

근데
저 소리가 한동안은
멈추지 않아요ㅋㅋㅋ
한번 누르면
계속 듣고있어야.......합니다.





8종의 공룡들이
랜덤으로 들어있네요.
엘리게이터
랩터,카멜레온
스테고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코모도,터틀
프테로닥틸루스


 



듀오에는
맘모스,스밀로돈을
중심으로
랩터,터틀과
카멜레온,엘리게이터
선택가능 하답니다.



듀오가 야광이니
훨씬 더 멋있을거 같아요.

다음에는
듀오로 질러야겠어요.
후훗






반응형